흙형의 세상 둘러보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kyohoonsim@gmail.com
2021-02-05 04: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형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게임을 한 LOL 롤 !
2021년 LCK 프로게이머분들 나이를 알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저도 점점,, 나이가 늘어갈수록 티어는 떨어지고 피지컬도 떨어지는 것 같은데
어찌 나랑 나이가 같은 분들은 잘할까.. 하는 마음에 알아봤어요!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왔으니 편히 보시길 바랍니다!



정보를 보니 00년생이 제일 많네요!
저는 00년생 중 상남상,꼰대라는 별명을 가진 엘림 선수의 팬입니다.
아직도 '게임이 장난이야?' 라는 농담이 떠오르네요ㅎ

제일 나이어린 선수는 이번에 데뷔경기 승리를 한 제우스 선수, 본명 최우제 선수입니다.
제우스라는 별명은 케넨,제이스 잘하는 챔프를 가지고 어머님이 지어주셨다는 피셜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LCK 제일 왕고인 나이는 누구일까요? 
바로, Khan 칸 선수입니다.
인터뷰의 황제이면서 늘 웃음을 주는 칸 선수!
나이가 있지만 절대 피지컬로 밀리지도 않고 이번에 나르로 슈퍼캐리 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어요.


이번에는 팀별/라인별 평균 나이를 알아왔어요!


정말 재미있는 요소가 많네요
선수분 밑에 대회이름은 데뷔 경기 인 것 같네요!

제일 어린 선수들로 대거 포진해있는 DRX가 평균나이 21.0
나이가 왕고인 아프리카팀은 평균나이 24.0

이렇게 보니 저도 나이가 비슷한데 결국 게임은 나이탓이 아닌가보네요..하하

위에 정보 보시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다들 즐겁고 행복한 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