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형의 세상 둘러보기 RSS 태그 관리 글쓰기 방명록 kyohoonsim@gmail.com
2017-05-26 20: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흙흙형입니당


오늘은 오버워치  ANA  감도 조절 꿀팁


입니다~!!


 





오버워치에서 아나는 힐러역할도 잘하지만


상대방을 중요한 순간에 딱!!! 수면 시켜버리고


게임을 뒤바꿔버리는 후방의 조율자 인데요?


그런 아나를 잘하는 감도가 있다?


한번 확인해보시죠!


 









우선 저는 아나를 플레이 할때 고감도를 사용합니다

원래 저격할때는 저감도가 좋다고하지만 ㅠㅠㅠ

손목이 너무 아프고 날라다니는 친구들이 많아서

조금 어렵더라고요,.


지금은 DPI 1100감도 6.4 정도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맞추기 어려운건 함정)


그럼 과연 아나를 잘하는 감도는 몇일까요???

제가 조사해본 결과로는






여러분 혹시 루나틱하이의 FPS천재 류제 선수아시죠?

류제홍선수는 로지텍 G402, 스틸시리즈 ack heavy를 쓴다고 합니다.

감도는 정확히 모르지만 3.5~5.0 정도의 감도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류제홍선수말고 LW에 LUNA선수는

DPI 800에 아나 3.5 줌감도 37을 쓴다고합니다.

저랑은 너무 다른 저감도네요..

그래서 제가 못하나 봅니다... ㅠㅠ





감도도 좋지만 자신한테 맞는 감도를 하는것이 제일


 






중요하겠죠?


아나 팁을 조금 드리자면 많은 탱커를 해보셔야합니다.


적을 알아야 상대를 잘할 수 있기도하고 줌 일때 위도우의 


목표가 자주되기 때문에 포지션도 아주 중요하죠!


자 그럼 오늘도 수면뽕 먹이러 가볼까요???



반응형